KINNEWS

사필귀정 인과응보

apntv 2011. 4. 30. 05:25
인과응보 라는 말이 있어요. 사필귀정  이라는 말도 있죠.
요즘 MB에 대한 조중동의 돌아섬과 방송 3사의 행보를 보면 여실히 잘 나타나는데요.
아 어떤 요즘이면 말년병장 임기말년의 2011 이후의 임기 기간이 되겠죠.

물론 이미 조중동같은 찌라시로 전락해버린 방송3사의 국민 눈가리기 동참의 의도가 뭔지 뻔히 눈에 보이는 그런것 이지만요. 선이든 악이든 업을 쌓는다는것 결국 돌아 오는 것이죠.


가장 단적인 예를 보여주는 이 어플....아주 인기 어플중 하나 인데요. 해석에 따라 다르겠지만... 설마 mb의 임기가 남은 기간이 너무 아쉬워서 만들었을거라 보지는 않습니다.

끝없는 사건 만들기에 사대강삽질에 국민 속이기에 이거참 아주 웃겨도 제대로 웃기는 것중 하나가 뭐냐면 조갑제?닷컴의 조갑제 씨는 최근에 이런 멘트를 날렸더군요.   링크 클릭  조갑제씨가 어떤 인물인지 모르시는 분은 검색해 보세요. 아 C ~ BA..

여기에 힘을 싣어 보내는 유명한 주류 논객이 있었으니 이분은 어렇게 말했다고. 링크클릭
"퇴임후 MB 처리하는 일은 조갑제옹에게 맡겨야 할까 봐요"

 
ㅋㅋㅋ..친일파가 친일파를 방법하고 뭐....수순이쥬...자기들 끼리 물어 띁는척하면서 다음 대권 주자 띄우기하고...한가지 걱정 되는건 누가 되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회생 불가능 할정도로 mb가 온나라를 망쳐먹었냐 하는 것 입니다. 

국민이 먹을거 가지고 사기친 최초의 대통령? 잘 찾아보믄 최초가 아닐 수 도 있어요. 뭐 정권이라는게 얼마나 위대한지 엄레기만 봐도 뭐....퉤퉤퉤